루비위키령 나무라이브

남라위키
(나무라이브에서 넘어옴)
이동: 둘러보기, 검색
로고.png 이 문서는 남라위키 기여자의 농간으로 거짓 정보가 서술되었습니다.
어쩌면 사실일지도 모르지만요..!
낚시그림.jpg
나무라이브의 문장.
나무라이브의 깃발.

나무라이브!(문화어 : 나무생활! / 영어 : NamuLive!)는 친목의 특징을 가진 커뮤니티 사이트로, 규모는 매우 작은 편이다. 줄여서 남라 등으로도 부른다.

상징물[편집]

문장과 깃발이 있다.

문장은 나무위키 로고를 거꾸로 돌리고 주황색을 칠한 것인데, 주황색은 나무라이브의 상징색이며, 뒤집힌 나무위키 로고는 나뮈충의 멸망을 상징한다.

깃발에는 가운데에 문장이 들어있으며, 문장의 왼쪽에 '나무', 오른쪽에 '라이브'가 세로로 써 있다.

마스코트도 있었던것도 같지만 안타깝게도 씹뜨억이 아니라서 그런지 채택에 실패했다.

특징[편집]

나무라이브로 이동하기

나무라이브는 남라위키본진이다. 커뮤니티의 형태를 띄고 있으며 나무그룹소속이다.

고닉들의 좆목질로 점철된 쓰레기장. 원래도 그랬지만 지금은 더욱 위키채널만 호흡기를 달고 있다.


꿀잼사이트가 될수도 있었지만 망했다. 왜냐하면 대체 커뮤니티가 널리고 널렸는데 왜 구디 이런 사이트에 오겠냐?

그런데 만든이가 욕심만 차고 넘쳐서 초장부터 수없이 많은 채널을 만들었지만 역시 위키 채널엔 사람이 없다.

디씨도 아햏햏 거릴때는 갤이 이렇게 많지 않았고 일베도 처음 시작할때는 게시판 하나로 시작했고 오유는 아예 뉴스레터였다.

어쩌면 나무위키의 씹뜨억들의 좆목 커뮤니티화 되어 흥할거라고 오판했는데 유입된 인구를 보고 바로 버렸을지도 모른다.

남라도 좆망인데 남라위키로 다시 파생시킨 원흉격 사이트.

보통 위키채널에서 활동하는 회원들이 들락거린다.

나무위키와 연동된 계정을 사용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나무위키에 적대적인 성향을 띠고 있다.

유저출신[편집]

로고.png 이 문서의 서술 방식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사실 저도 이게 무슨 소리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모순.jpg


디시충처럼 보이지만 실재로는 대부분이 나뮈에서 왔다. 나뮈에서 처음 홍보했기 때문이다.

솔까 인터넷 유저들중에 나뮈만 하는 순혈종자가 오히려 손에 꼽을 정도로 적을것이다.

하지만 나무위키의 나뮈병들은 아닙니다 아닙니다 우리 크 - 린 나무위키 회원들이 그럴리가없습니다

라고 애써 부정중에 있으며 이는 현재진행형이다.

그래서 공식적으로 나무위키와 나무라이브는 주인만 같은 별개의 독립 사이트이다. 이게 근데 뭔소리인지 이해가 안간다.

뭔소린지 설명해드림 니가 나무위키 관리자면서 위백 관리자라고 해서 위백 = 나무위키는 아니잖슴. 그런 의미임

어차피 나무위키도 개인 사이트에 불과한데 주인 같으면 걍 같은 사이트지. 무슨 말 장난인지 모르겠다.


급식이 많다.

혹자는 급식때문에 좆노잼이라서 망했다고 하는데 안타깝게도 남라는 문 열자마자 망했다. [1]태어나자 마자 죽었다고

그러므로 나뮈의 태생적이고 내제적이며 필연적인 폭망 필망의 한계성을 온전히 급식탓을 하는것은 잔인한 현실을 외면하는 것에 불과하다 하곘다

개소리인듯 개소리같지만 개소리아닌 개소리다

  1. 이는 열자마자 일베와 디시충의 공격을 받았다. 사실 생기기 전부터 저주받은 사이트임